기업블로그 84% 썩었나요?

2008. 12. 12. 11:47

Forrester Research report에 따르면 소비자의 84%가 기업블로그를 믿지 못한다고 답했다.
only one in six consumers (just 16%) trust company blogs.

기업블로그의 윤리적 운영이 자리잡지 못한 한국의 이야기가 아니다.
해외의 사례에서 이런 결과가 나오니 황당할 따름이다.

소셜미디어를 통한 기업 홍보활동이 한국보다 활발한 해외에서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면 한국은 어떨까?
소비자를 매혹시킬 수 없는 매우 불가능한 영역에서 자만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건 아닐지...
몇몇 PR인들이 말하는 '그들만의 리그'에서 행복해 하고 있지는 않는지..
소비자를 향한 블로그인지 클라이언트를 향한 블로그인지..

나 자신 먼저 돌아보게 만든다..... .... .... .... .... .... ....


carlos PARK Bolg/corporate blog , , , ,

  1. 모두가 풀어야할숙제라고 생각합니다.^^~

  2. 이거 실시간 댓글 놀이가 될 듯 합니다..ㅎ
    15분 전 쯤, 철산초속님의 소개를 보고 문자를 보내볼까..했었는데..후훗ㅡ.
    저 무섭죠?

  3. 하핫 밥먹고왔어요...ㅋㅋ 근데 뭐라고 불러야하나요? 칼르로스님? 아크엔젤님? 아이디가 너무많으삼...ㅡㅡ;

  4. 헛 제 블로그에 또 그런 문제가 있었군요...
    아~ 철저하지 못한 제 자신이ㅠ
    카를로스라~ 불러주세욧!!ㅎ

  5. 넵...카를로스님....ㅋㅋ